• 고객지원

    • 유무상 서비스 처리기준
    • 무상 서비스: 출하일로부터 2년(제품보증기간)이내 고장이 난 경우 .
    • 유상 서비스 : 제품보증기간 초과 및 아래와 같은 사항에 대하여서는 유상서비스 입니다.

    • 고장이 아닌 경우
    • 고객 요청으로 제품 변경 및 추가 설치 요청시 (제품 보증기간내 포함)
    • 제품 보증기간내 특별 점검을 요청 하여올 경우
  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    •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• 고객이 과실 및 무단 변경에 의한 고장 발생시
    • 기기 교체, 개봉, 회로변경, 무리한 조작, 사용환경 부적합시
    • 방호장치 임의 개방으로 인한 사고 발생시